본문 바로가기
it

qcy ht05 사용후기 리뷰 실물 개봉 (qcy 노이즈캔슬링)

by 잭의 정보공간 2022. 6. 3.

QCY HT05 간단 후기

qcy ht05 실물 리뷰 개봉
qcy ht05

너무 기대되는 qcy ht05 이어폰 노이즈 캔슬링이 된다고 해서 빠르게 주문했더니 이제야 배송이 왔네요. 빠르게 리뷰해 보겠습니다.

 

 

1. 구성품

 

 

qcy ht05 구성품 실물 리뷰 후기
qcy ht 05 구성품

사진과 같이 본체 , 이어폰 , 이어팁 소 대 , C타입 케이블 설명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설명서는 중국어 영어뿐이고 한글 설명은 없습니다.

 

 

 

2. 외관

 

 

qcy ht05 본체qcy ht05 본체
qcy ht05 본체

 본체 정면 중앙을 보면 라이트가 있고 그리고 본체 중앙 밑쪽을 보면 블루투스를 연결하는 버튼이 있다. 

 

 

 

qcy ht05 충전단자

옆쪽을 보면  c타입 충전 단자 하나가 있다. 

 

 qcy ht05 본체는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 본체과 비슷하게 별 다른 점이 없고 평범하게 생겼습니다. 

 

하지만 위쪽 덮개 부분이 얇아 어디에 한번 걸리거나 하면 부러질것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qcy ht05 이어폰

이어폰을 보면 qcy 마크가 있고 그리고 라이트가 있습니다. 둥근 형태로 약간 에어팟을 보는 것 같기도 합니다.

 

 

외관 총평

 

일단 qcy ht05는 무광 플라스틱 제질이며 가격이 싼 만큼 플라스틱 약간 싼 느낌을 받았습니다.

 

혹시 대칭이 중요한 분이 있다면 충전 단자가 옆에 있는데 약간 불편하 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그리고 무게감은 받아보시면 알겠지만 제 개인적으로 매우 가볍습니다. 

 

물론 이 가격에 노이즈캔슬링이 되면 외관이 뭐가 중요하나요. 

 

 

3. 착용감

 

qcy ht05 착용감은 그렇게 좋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았습니다. 그냥 이 가격에 맞는 착용감이었습니다.


그리고 앞서 말했다시피 이어폰이 가볍다고 말했는데 혹여 많이 활동적인 운동을 하면 이어폰이 귀에서 떨어져 나갈까 걱정이 되었는데

 

오늘 이어폰을 끼고 러닝머신을 뛰었는데도 떨어져 나가지 않아 제가 괜한 걱정을 하였습니다. 

 

 

4. 음질 , 싱크

음질 같은 경우는 평범한 음질이었습니다. qcy 이어폰을 써본 사람을 알겠지만 다른 저가형보단 좋은 음질이고 고가 이어폰보다는 밑 단계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싱크 같은 경우는 제가 영상을 보면서 싱크 테스트를 하였는데 매우 잘 맞았습니다. 

 

qcy ht05 소리에 아쉬운 점이 있다면 안내음, 안내 비서의 음성이 매우 조잡하고 별로 듣기 싫은 소리였습니다. 이런 소리가 예민하다 이러면 별로 추천은 드리지 않겠습니다.

 

5. 노이즈 캔슬링

 

qcy ht05의 노이즈 캔슬링은 이 가격에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있다는 게 일단 놀라웠습니다. 일단 노이즈 캔슬링을 하루 동안 사용해본 결과 느낀 점은 아주 완벽한 노캔은 안되지만 노래를 틀거나 하면 더욱더 주변 소음이 줄어드는 느낌이 든다.

 

하지만 노래를 끄고 있으면 주변소음이 들리기는 하나 이건 다른 노이즈 캔슬링도 마찬가지라 생각합니다.

 

 

 

가격 알아보기

 

qcy ht05 큐텐

 

 

[29,190원](▼5%)[QCY]QCY 신제품 HT05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 ANC 지원 / 노이즈 캔슬링 / 대용량 배터리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QCY 신제품 HT05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 ANC 지원 / 노이즈 캔슬링 / 대용량 배터리 / 최대 30시간 사용:TV/음향기기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

www.qoo10.com

 

qcy ht05 쿠팡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3줄 요약

 

외적으로는 싼 느낌이 있다.

 

 

이 가격에 노캔 기능 이어폰

 

 

역시 입문용으로는 qcy 최고

 

 

 

 

qcy ht05 상세 스펙이 궁금하다면.

 

 

QCY HT05 출시 HT02 HT03 비교 차이 스펙 (qcyht05 qcyht02)

QCY의 블루투스 이어폰 HT05 출시  QCY HT05가 출시되었습니다. 항상 QCY는 많은 시리즈가 나오는데 뭐가 좋은지 뭐가 다른지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스펙이 나왔고 어떤 기능들이 추

jhoho.tistory.com

 

qcy h2 헤드셋 출시가 궁금하다면

 

 

 

QCY H2 출시 리뷰 후기 스펙 헤드셋 무선 충전 (그레이 민트 블랙)

QCY H2 간단 설명 2만 원 대의 가성비 헤드셋 QCY H2 출시하였습니다. QCY에서 무선 이어폰만 출시하다가 헤드셋을 새롭게 출시하게 되었는데 구매하시는 분들을 위해 참고하시라고 QCY H2의 스펙들을

jhoho.tistory.com

 

 

 

 

댓글